강남역 묻지마 살인, 포스트잇 애도 물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규리기자
송고시간 2016-05-20 11:13
 |
| 20일 오전 7시 강남역 10번 출구에서?‘묻지마 살인’으로 억울하게 생을 마감한 20대 여성을 향한 추모로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포스트잇을 붙이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박규리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