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일 오전 7시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묻지마 살인’으로 억울하게 생을 마감한 20대 여성을 향한 추모로 시민들이 자신이 쓴 포스트잇 글귀를 붙이고 있는 가운데 한 시민이 만 하루차이로 자신도 그곳에 있었다며,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표현했다./아시아뉴스통신=박규리 기자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규리기자 송고시간 2016-05-20 11:12
![]() |
| 20일 오전 7시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묻지마 살인’으로 억울하게 생을 마감한 20대 여성을 향한 추모로 시민들이 자신이 쓴 포스트잇 글귀를 붙이고 있는 가운데 한 시민이 만 하루차이로 자신도 그곳에 있었다며,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표현했다./아시아뉴스통신=박규리 기자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