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청, '미세먼지 캠페인'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시연기자
송고시간 2016-05-20 15:00
 |
| 20일 오전 7시30분 서울 관악구청이 2호선 신림역사 앞에서 '미세먼지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엔 유종필 구청장은 물론 환경 단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아시아뉴스통신=박시연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