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참좋은지방정부위, 20대 국회 자치분권 정책과제 제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6-05-20 23:58

성북구, 지방자치에서 국가혁신으로 입법건의 및 제도개선 제안
20대 국회 개원을 앞둔 19일 전국 기초지자체장들이 국회에 모여 ‘20대 국회 무엇을 할 것인가, 자치분권의 정책과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더민주 김종인 비대위대표와 우상호 원내대표, 20대 국회의원 당선인, 박원순 서울시장도 참석해 참다운 지방자치의 실현을 위해 한 목소리를 냈다.(사진제공=성북구)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