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합동 청렴캠페인 펼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기출기자
송고시간 2016-05-21 10:50
?
 |
| 20일 코레일 공주역 맞이방에서 공주.부여지역에 소재한 공공기관인코레일과 한국수자원공사 충남중부권관리단, 한국전력공사 공주지사가 합동으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사진제공=코레일 대전충남본부)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