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식약처 "건강 걷기 대회", 남산서 성황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시연기자 송고시간 2016-05-22 05:32

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손문기)가 '식품안전 인식주간'을 맞아 남산 백범광장(서울 중구 소재)서 '건강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남산 백범 광장을 출발해 국립극장삼거리를 돌아 다시 남산 백범 광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사전 신청 없이 원하는 누구든 참가할 수 있게 진행됐다. 참가한 시민들이 들뜬 표정으로 출발선에서 출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사진제공=식품의약품안전처)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