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에서 더위를 잊고 노는 어린이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우성국기자
송고시간 2016-05-22 11:42
 |
| 지난 21일 오후 경기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상동호수공원에서 어린이들이 놀이터에서 놀고 있다. 이날 최고기온은 29도까지 올랐다./아시아뉴스통신=우성국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