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국민가수 태진아,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명예 홍보대사 위촉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재환기자 송고시간 2016-05-23 15:52

가수 태진아 씨가 23일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의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돼 구천서 회장(가운데) 등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뉴스통신=김광민, 김동현 기자

동부산관광단지 유일한 사계절 종합 휴양시설인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회장 구천서)는 국민가수 태진아를 23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했다.

이날 가수 태진아는 위촉식에서 "동부산관광단지에서 선도적 모델로써의 해운대비치가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레져, 관광,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더욱 활성화 시켜 부산 관광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에 함께 하고자 명예홍보대사를 맡게 됐다"고 소감을 나타냈다.

동부산관광단지내에 선도사업으로 진행 중인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는 골프장, 고급빌리지, 프리미엄호텔, 바이오산업연수원, 레포츠센터를 포함해 최대의 종합휴양시설을 단계적으로 건설하고 있으며 2018년 모든 시설의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산에서 유일하게 18홀 중 12홀이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해운대비치CC는 개장 1년만인 작년 KLPGA 메인대회인 ADT캡스2015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른데 이어, 건설 중인 고급빌리지 ‘더캐슬 해운대비치’ 빌리지는 9개의 정자를 상징하는 ‘클라우드 나인’, 10개의 반상을 나타내는 ‘더 큐브 텐’, 12폭의 자연병풍의 형상을 딴 ‘오션 테라스’ 등 3가지 타입으로 설계, 건설되고 있다.

특히 바다조망이 가능한 50미터의 넓은 파노라마와 같은 테라스를 갖춘 국내에서 유일한 최고급 펜트하우스 등 총 70개로 완공될 예정이다.

5월 초부터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됐으며 국내외 VVIP들로부터 주목과 호평을 받고 있고 분양이 활기를 띠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