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14일, 서울 성북구(구청장 김영배) 종암동 주민센터에서는 마을 청소년 41명이 모인 가운데 '청청(靑靑)마을봉사단' 발대식이 개최됐다. '청청(靑靑)마을봉사단'은 청소년이 참여하고, 청소년이 청소년을 도우며 마을을 푸르게 만든다는?뜻으로 마을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단이다.(사진제공=성북구)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6-05-24 10:19
![]() |
| 지난 14일, 서울 성북구(구청장 김영배) 종암동 주민센터에서는 마을 청소년 41명이 모인 가운데 '청청(靑靑)마을봉사단' 발대식이 개최됐다. '청청(靑靑)마을봉사단'은 청소년이 참여하고, 청소년이 청소년을 도우며 마을을 푸르게 만든다는?뜻으로 마을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단이다.(사진제공=성북구)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