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인 걸그룹 비타민엔젤, 무서운 돌풍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시연기자 송고시간 2016-05-25 13:29

아시아뉴스통신 홍보 대사 비타민 엔젤, "활발한 활동으로 팬층 넓혀나가"
아시아뉴스통신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인 가수 '비타민엔젤'이 활발한 활동으로 팬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사진제공=비타민엔젤)

아시아뉴스통신 홍보 대사인 신인 걸그룹?'비타민엔젤'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팬층을 넓혀나가고 있다.

걸그룹 비타민엔젤은 지난 5월13일 오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종합경기장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K-POP EXPO in Jeju)에 참가해 열띤 무대를 선보였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된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K-POP EXPO in Jeju)에서 비타민엔젤이 사회를 맡은 조영구씨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비타민엔젤)

당시 '케이팝 엑스포 인 제주' 행사 사회 맡은 방송인 조영구씨가 비타민엔젤에게 "신인같지 않은 파워풀한 춤과 가창력을 선보였다"며 "꼭 성공할 것"이란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이어 "비타민엔젤이 열심히 활동하는 걸그룹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리를 빛낸 비타민엔젤은 "예와 효를 실천하고 바른 인성으로 공인으로서의 문화적 역할과 진정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는 착한 걸그룹이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 수원에서 개최된 '제6회 새숱막축제'에서 비타민엔젤이 열띤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비타민엔젤)

비타민엔젤은 지난 5월21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문 거북시장서 열린 '제6회 새숱막축제'에도 참석했다.

'새숱막거리 축제'는 거북시장 상인회가 주축이 돼 진행하는 행사며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유서 깊은 축제다.

이날 비타민엔젤(▲지아 ▲나라 ▲제니 ▲비나 ▲루비)은 신곡 bad girl과 여름동화, 앵콜공연으로 케이팝 댄스를 선보여 축제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당시 비타민엔젤은 "새숱막거리 축제에 거북시장에서만 볼 수 있는 특성있는 축제로 재래시장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신인답지 않은 춤 실력으로 팬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신인 걸그룸 '비타민엔젤'.(사진제공=비타민엔젤)

한편 비타민엔젤은 ▲28일 군산대학교 강당에서 열리는 '전북청소년 발대식' ▲29일 v,a울산케이블방송 녹화 공연 ▲30일 성남 연예인협회가 주최하는 '소망을 나누는 기쁜 콘서트' 등 다채로운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