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인터뷰
(이동재의 맛집노선도) 제주 오설록 맛집 웃뜨르, 제주도에 가면 꼭 흑돼지를 먹게 되는 이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재기자 송고시간 2016-07-13 18:12

아시아뉴스통신 창간 7주년 기념 이동재 기자의 맛있는 노선 그리기, 2탄!
제주시 한경면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 ‘웃뜨르 우리돼지’ 직접 키운 흑돼지만 쓴다고 한다./아시아뉴스통신=이동재 기자

?[앵커 멘트] 국내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제주도인데요, 제주도에는 여러 관광명소와 먹거리가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루에 다 담아낼 수 없듯, 제주도에서의 맛방 멋방! 오늘은 흑돼지를 직접 키우는 오설록 맛집, 웃뜨르로 가보겠습니다.

-직접 흑돼지를 키운다고 들었는데,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네, 안녕하세요. 흑돼지 전문점 ‘웃뜨르 우리돼지’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농장에서 키운 흑돼지를 직접 도축하고 공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로 유리의 성이나 오설록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오가고 있습니다.

직접 키운 흑돼지로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아시아뉴스통신=이동재 기자

-직접 키운 흑돼지라고 한다면, 인기 메뉴는 역시 오겹살이겠죠?
흑돼지는 부위에 따라 식감과 맛이 다르지만, 자투리 고기까지도 맛있기 때문에 버리는 부분이 없을 정도입니다. 저희 인기 메뉴는 흑돼지 모둠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흑돼지 모둠은 어떤 부위가 나오는 거죠?
저희는 그날 도축한 돼지의 부위에 따라 조금씩 다른 부위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장 맛있으면서도 신선한 고기를 쓰기 위해서죠.

고기에 남다른 애정과 책임감으로 손님들이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웃뜨르 우리돼지./아시아뉴스통신=이동재 기자

-다른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른 메뉴로는 점심 특선으로 흑돼지 두루치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소 역시 직접 재배하여 손님들이 만족할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육즙이 많고 부드러워 제주도 흑돼지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아시아뉴스통신=이동재 기자

-마지막으로 이곳 ‘웃뜨르 우리돼지’를 찾아주는 손님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채소와 고기까지 직접 키우고 제공하는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고 일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제주도에 여행을 오는 외국인에게도 흑돼지의 맛을 보여주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도록 웃뜨르 우리돼지는 항상 맛있는 음식으로 대접하겠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