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최인호 의원, 더민주 부산시당위원장 단독 입후보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차연양기자 송고시간 2016-08-03 14:06

11일 부산 벡스코 시당대회서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 예정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신임 시당위원장 자리에 단독 입후보한 최인호 부산사하갑 의원./아시아뉴스통신 DB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김영춘)이 신임 시당위원장 후보자 공모 실시 결과 사하갑 최인호 국회의원이 단독 입후보했다.

최인호 후보는 “부산은 지난 총선에서 야당 후보 5명을 배출하는 선거혁명을 이뤘다”며 “과거 부산이 일어나면 대한민국이 바뀌었듯 찬란했던 야도 부산을 반드시 부활시켜 부산이 내년 대선 승리의 선봉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최인호 후보는 캐치프레이즈로 ‘부산 51% 득표로 대선 승리를 이루고, 지방선거에서 부산정치를 바꾸겠습니다!’로 선정했다.

최 후보는 공약으로 ▲정책정당을 위한 오륙도연구소 강화 ▲지역위원회의 일상적인 지역활동 적극 지원 ▲소통과 외연확대를 통한 시민들의 신뢰 회복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준비 내실화 등을 제시했다.

한편 시당은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5시 해운대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시당대회를 열어 신임 시당위원장을 선출한다.

이 자리에는 송영길, 추미애, 김상곤, 이종걸 등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후보들이 참석한 가운데 합동연설회를 갖고 부산지역 당원들을 상대로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