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 글로벌투자통상국 행정사무감사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6-11-15 16:36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 글로벌투자통상국엗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강원도의회)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위원장 박길선)는 15일 글로벌투자통상국에 대한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된 행정사무감사에서 홍성욱 도의원은 “레고랜드 사업과 관련한 수의계약 특혜와 이권 개입 등 각종 의혹들이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고 구름마냥 여기저기 떠돌아 다니고 있는데 이에 대해 집행부에서는 구체적 해명과 명확한 대응을 통한 단호한 대처와 돌파구 마련으로 흔들림 없는 사업추진에 열정과 의지를 집중해 줄 것”을 주문했다.

박윤미 도의원은 “중소기업들이 생산하는 동계올림픽 전략상품의 상설 전시관?홍보관 등의 부재와 도민들이 더 쉽게 다가가고 구입할 수 있도록 판로개척에 노력해 줄 것과 동계올림픽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들이 매출신장에도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김규태 도의원은 “공장 생산공정 자동화 등을 위한 공장 스마트화 지원과 관련하여 자동화 설비가 강원도의 최대 현안인 일자리 창출과 배치되는 부분이 있으므로 이에 대해 강원도의 득과 실은 무엇인지 철저한 성과분석의 재검토”를 주문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