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촛불장학회 박영봉 회장은 2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한 뒤 최명희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회장은 28년간 촛불장학회를 운영하면서 360여명에게 1억 90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경혜기자 송고시간 2016-12-21 09:44
![]() |
| 촛불장학회 박영봉 회장은 20일 강릉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탁한 뒤 최명희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회장은 28년간 촛불장학회를 운영하면서 360여명에게 1억 90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