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유성새마을부녀회, 노인정에 과일 전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6-12-22 13:30

대전유성구 새마을부녀회 김경옥 회장과 회원들이 22일 노인정 5개소를 찾아 과일을 전달했다(사진제공=대전시새마을부녀회)

대전유성구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옥)는 22일 10시부터 유성구 관내 노인정 5곳을 찾아 과일(사과10box, 귤10box)을 전달했다. 김경옥 회장은 “환하게 맞이해 주시는 어르신들의 웃음에서 소소한 과일선물이지만 큰 감동을 드린 것 같아 너무 뿌듯하다”고 감동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