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시는 2017년도 청렴 관련 업무 추진을 위해 4500만 원의 예산을 최종 확정했다.
밀양시는 2016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결과에서 전국 75개 시부 중 18위로 전년 대비 42단계 상승했고, 도내 8개 시부 중 3위로 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
밀양시가 이 같은 성과를 거둔 데는 청렴에 대한 기관장의 높은 관심도와 자체 청렴도 평가 실시, 사례별 직원 교육 등의 맞춤형 청렴 시책이 청렴도 향상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다.
밀양시는 2017년도에도 청렴홍보물 제작 배부, 청렴 직원보수 교육, 민관 협력을 통한 청렴 활동, 청렴연극 공연 등 청렴도 상위권 진입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밀양시 관계자는 "주어진 예산으로 효율적인 청렴시책을 추진하여 시민에 대한 행정 신뢰도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