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2일 강보영 상락장학회 이사(안동병원 이사장)가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안동병원) |
(재)상락장학회(이사장 심우영)는 22일 안동병원 컨퍼런스센터에서 2016학년도 장학생으로 선발된 16명에게 장학금 950만원을 전달했다.
강보영 상락장학회 이사(안동병원 이사장)는 이날 안동대 건축공학과 송봉섭 학생 등 대학생 3명에게 각각 100만원을, 안동고등학교 고재연 학생 등 고교생 13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상락장학회는 안동출신 공무원이 지역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1993년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22년 간 362명(대학생 76명, 고등학생 286명)에게 2억19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