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기상기후 체험교실 포스터.(사진제공=대전지방기상청) |
대전지방기상청(청장 서장원)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상·기후 체험교실'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참가신청은 이달 27일 오후 2시부터 대전지방기상청 홈페이지(daejeon.kma.go.kr)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기상청 관계자는 "이번 체험교실 주제를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로 선정, 아이들이 기후변화 이야기를 이해하기 쉽도록 애니메이션 등으로 재미있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