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통영시는 22일 통영 RCE 세자트라숲에서 ‘제3차 지속가능한 통영관광 포럼’을 열었다.
지속가능한 통영관광 포럼은 관광에 대한 시민들의 문제의식과 관광문화의 변화를 이끌어 내고 지속가능한 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코자 진행되고 있다.
이날 포럼에는 지역 관광사업체와 관광업종사자, 섬팸투어 위원,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관련 교육생 등이 참석했다.
포럼에서는 그간 추진한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의 현황보고와 지속 가능한 마을 만들기 우수 사례 발표, 1·2차 포럼 간담회 결과를 공유하고 통영의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원칙 수립과 실천방안 등이 제시됐다.
또 지난 18일 열린 섬나들이 이벤트에서 진행된 관광객 설문조사 자료를 공유하며 앞으로 통영관광의 잠재력과 발전가능성, 문제점 등이 논의됐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