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해군, 연말연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전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강연만기자 송고시간 2016-12-26 17:03

지난 23일 경남 남해군 남해읍 중앙사거리에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남해군청)

경남 남해군은 연말연시 음주운전 근절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3일 남해읍 중앙사거리에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남해경찰서와 합동으로 진행됐으며 남해군과 남해경찰서 관계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길거리 행인들과 차량운전자들에게 연말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으로 진행됐다.

군 교통지도팀 관계자는 “음주운전은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사회적 손실이 심각한 범죄행위”라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조체제를 강화해 선진교통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