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의령군 낙서보건지소 준공식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12-28 17:48

27일 오영호 군수를 비롯한 내빈과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낙서보건지소 준공식을 가졌다. 낙서보건지소는 지난 3월 착공해 지상 2층, 연면적 339.25㎡ 규모로 총6억8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진료실, 한방실, 건강증진실 등의 공간을 확보해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현대식 시설로 건축됐다.(사진제공=의령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