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읍 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성금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양성옥기자
송고시간 2016-12-28 18:36
 |
| 지난 26일 경남 고성군 고성읍 새마을부녀회 최인숙 회장(오른쪽)과 회원들이 읍사무소에 이웃돕기성금 50만원을 기탁 후 김호준 읍장(오른쪽 두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고성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