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여민실서 시무식 갖고 2017년 힘찬 출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2:31
 |
| 2일 세종시가 시청 여민실에서 이춘희 시장, 강준현 정무부시장, 한경호 행정부시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시무식을 갖고 올해 업무를 시작했다.(사진출처=세종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