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의회, ‘2017년 신년 단배식’ 가져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2:43
 |
| 강원 정선군의회는 2일 정선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전정환 정선군수 및 김옥위 군의원, 신주호 부군수, 남조영 부의장, 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신년단배식’을 가졌다.(사진제공=정선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