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시무식 갖고 정유년 새해 의정활동 시작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4:42
 |
| 세종시의회는 2일 의회 3층 회의실에서 고준일 의장을 비롯한 김원식 부의장 등 의원과 사무처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정유년 새해 의정활동을 시작했다.(사진제공=세종시의회)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