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교육사, 정유년 첫 신병 입영 “잘 다녀오겠습니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모지준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7:33
 |
| 2일 해군교육사령부 연병장에서 해군병 638기와 의경 378기에 대한 정유년 첫 신병 입영식에 앞서입대 장병들이 가족들의 환송을 받고 있다.(사진제공=김미진 하사)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