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교육사 정유년 첫 신병 입영, “잘 다녀와라, 아들아!”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모지준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8:42
 |
| 2일 해군교육사령부 연병장에서 해군병 638기와 의경 378기 1300여명이 정유년 첫 신병 입영식이 거행되고 있다.(사진)입영하는 아들에게 가족들이 포옹하고 있다.(사진제공=김미진 하사)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