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박종훈 교육감, 새해 학생들과 ‘엄지 척’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동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9:12

2일 오후 경남도교육청 교육감실에서 박종훈 경남교육감이 중고등학생 6명을 초청해 ‘대화의 시간’을 가진 후, 학생들과 엄지를 들어 올리며 새해 경남교육의 밝은 미래를 표현하고 있다. 이날 초청된 학생들은 학교자치활동과 사회봉사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만남은 ‘학생을 위한 교육’, ‘학생을 중심에 두는 교육’을 강조해온 박종훈 교육감이 올해 학생이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 가는 정책의 연장선상이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