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종합복지관서 배식 봉사하는 김익수 구미시의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1-05 22:05
 |
| 김익수 경북 구미시의회 의장(오른쪽 두번째)이 5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박세진) 소속 의원들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고 있다.(사진출처=김익수 시의장 페이스북)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