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겨울철 산불예방 캠페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01-09 14:06
 |
| 의령군은 지난 7일 자굴산 쇠목재주차장에서 공무원과 유관기관, 민간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겨울 산행객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을 펼쳤다.(사진제공=의령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