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9일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지 1000일을 맞아 세종시 보람동에 있는 세종시 청사에 ‘아이들이 안전한 행복도시 세종을 만들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대형 현수막이 내걸렸다.(사진출처=SNS)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1-09 15:33
![]() |
| 9일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지 1000일을 맞아 세종시 보람동에 있는 세종시 청사에 ‘아이들이 안전한 행복도시 세종을 만들겠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대형 현수막이 내걸렸다.(사진출처=SNS)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