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북 상주 중앙로타리클럽(회장 이동엽)은 10일 '계림동성당 나눔의 집'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중식 배식에 이어 성금 100만원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갖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사진제공=상주 중앙로타리클럽)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1-10 21:25
![]() |
| 경북 상주 중앙로타리클럽(회장 이동엽)은 10일 '계림동성당 나눔의 집'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회원들은 중식 배식에 이어 성금 100만원과 함께 레크레이션을 갖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사진제공=상주 중앙로타리클럽)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