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남지 상남교회, 사랑의 쌀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1-11 12:58
 |
| 11일 경남 창녕군 남지읍 상남교회(목사 하철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쌀 20kg 26포(100만원 상당)를 남지읍에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