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차병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1-11 14:45
 |
| 경북 구미 차병원 김병국 병원장(오른쪽 두번째)이 지난 9일 구미시청을 방문해 남유진 시장에게 희망2017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630여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구미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