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경북농협 "닭개장 먹고 추위 이겨내요"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1-11 15:24

경북농협(본부장 여영현)이 운영하는 '닭고기 먹는 날'인 11일 지역본부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직원들이 초청한 고객들이 점심으로 닭개장을 먹고 있다. 농협은 조류인플루엔자(AI)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매주 수요일을 닭고기, 오리고기 먹는 날로 지정해 실천하고 있다.(사진제공=농협 경북지역본부)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