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대전 중구, 친환경 설명절 보내기 캠페인 펼쳐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송고시간 2017-01-16 16:15

16일 대전 중구가 서대전역광장에서 '친환경 설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구 그린리더 회원 등 30명이 참여, 설명절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재활용품 분리배출 및 온실가스 1인 1톤 줄이기 등 친환경 설명절을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대전 중구)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