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설맞이 구호 나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7-01-17 17:23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는 16일 도내 취약계층 2275세대, 시·군·구 추천 저소득 3090세대 등 5365세대 대상에게 사랑의 꾸러미(백미 외 잡곡 4종) 1상자, 백미 10kg 1포, 라면 1상자를 적십자봉사회 봉사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한다. 이날 전달된 구호 물품은 경남도민들이 십시일반 기탁해 온 적십자 회비로 마련됐다.(사진제공=경남적십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