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 현장 의정활동 적극 펼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3-21 07:36

20일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가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주)를 방문해 현장 간담회와 시설을 견학하고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사진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시의회 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 김정헌)가 20일 외국인투자기업으로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 전문 기업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주)를 방문해 현장 간담회와 시설을 견학하고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래포구 어시장 화재현장에 방문해 피해규모 와 수습상황을 파악하는 등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날 방문한 앰코사에 대해서는 아시아지역 반도체 시장의 급성장과 더불어 기업이 발전해 수출증대와 지역시민들의 고용창출, 사회환원 사업 등에도 노력을 다해 줄 것과 투자유치 담당 직원들에게는 향후에도 외투기업이 확대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방안을 마련해 검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어 소래포구 어시장 화재현장에서는 피해상인을 위로하고 피해가 없는 곳은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통해 조속히 상권이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현장방문을 마친 산업경제위원회 의원들은 “향후에도 지역 현안사항과 관련된 현장을 직접 방문해 문제점들이나 시민의견에 귀기울이는 의정활동으로 해결책 마련에 적극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