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KATA, 중동지역 최대 관광박람회 ATM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5-03 16:02

2017 중동국제관광박람회(ATM) 한국관 홍보 모습.(사진제공=한국여행업협회)

한국여행업협회(KATA, 회장 양무승)는 지난달 24일부터 28일까지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지역 최대박람회인 중동국제관광박람회(ATM : Arabian Travel Market)에 홍보판촉단을 구성해 참가했다고 밝혔다.

KATA는 중국시장의 침체에 따른 시장다변화 및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중동지역 신시장 개척을 위해 홍보 및 판촉을 위한 지원을 통해 여행사의 영업활동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된 것.

중동지역 인바운드를 전문으로 하는 11개 여행사로 구성된 KATA 홍보판촉단은 박람회 기간 동안 한국관광 홍보관 내 방한여행상품 판촉 및 상담 활동을 전개했으며 450여 건의 상담을 통해 약 1830여명의 유치가 예상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양무승 KATA 회장은 이삼 카짐(Issam Kazim) 두바이 관광청 CEO와의 만남을 통해 양국 관광발전에 대한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양국 관광교류 확대를 위해 항공편 증설이 우선 되어야 한다는 인식을 같이 하는 의미 있는 만남이었다.

아울러 양무승 회장은 두바이 엑스포 2020을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한국의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홍보와 관심을 요청했다.

KATA는 앞으로 해외 홍보마케팅 활동에 대한 업계지원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홍보를 계속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