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1동 새마을부녀회, ‘어르신 경로위안잔치’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송고시간 2017-05-29 17:20
 |
| 지난 5월 26일 관내 식당(삼우정)에서 연산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순)는 어르신 120여 명에게 점심식사와 기념품을 제공하는 ‘어르신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연제구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