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DGB대구은행 새내기들, 포항 해상공원 홍보 무박행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5-31 15:54

DGB대구은행 신입행원들이 29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포항 테마형 해상공원의 개장을 기념하는 행군을 하고 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포항 테마형 해상공원의 개장을 기념해 지역 주민들에게 이를 홍보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올해 신입행원 36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29일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16시간여 동안 진행돼 포항 해상공원에서 호미곶 해맞이 광장까지 약 40㎞를 걷는 무박행군을 했다.

참가자들은 포항 5호광장에서 형산교차로를 행진하며 지나가는 시민, 상인에게 물티슈와 부채 등을 나눠주며 포항 해상공원 개장 및 DGB대구은행의 50주년을 홍보했다.

행사에 앞선 출정식에서 포항시장을 대신해 김영철 일자리 경제국장과  김영탁 대구은행 경북동부본부장이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포항시와 DGB대구은행이 공동으로 현수막 및 어깨띠를 제작하는 등 상생하는 관계를 돈독히 하는 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김영탁 DGB대구은행 경북동부본부장은 출정사에서 "지역의 영원한 동반자 DGB대구은행은 시정의 동반자이자 지역경제 발전의 축으로 함께 하겠다"고 밝혔고, 김영철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장은 "포항시와 DGB대구은행의 상생협력 관계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화답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