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리틀케어 어린이유산균 츄어블 ‘키즈락토듀얼’ 신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17 11:15

닥터비오비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닥터비오비는 자사브랜드 리틀케어에서 12개월 이상 유아들의 장 건강을 위한 어린이유산균 츄어블 제품 ‘키즈락토듀얼’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
‘키즈락토듀얼’은 12만개 판매 신화를 이룬 베베락토듀얼에 이어 출시된 어린이유산균으로 믿을 수 있는 세계 3대 유산균 브랜드 캐나다 로셀社의 특허 받은 이중코팅 유산균을 사용하였으며 3종의 복합유산균 100억마리 이상을 투입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성장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는 어린이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
또한 ‘키즈락토듀얼’은 12개월 이상 유아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4무(無설탕, 無수크랄로스, 無아스파탐, 無액상과당)로 제조되었으며, 재미있는 사자모양의 우유맛 츄어블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린이유산균 제품이기도 하다.
?
㈜닥터비오비는 장이 민감한 아이,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 아연과 유산균을 한번에 먹이고 싶은 아이 등등에게 어린이유산균 ‘키즈락토듀얼’을 1일 1회 2정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
어린이유산균 ‘키즈락토듀얼’은 현재 닥터비오비 스토어팜에서 출시기념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닥터비오비로 문의하면 된다.
?
한편 ㈜닥터비오비는 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스토어팜으로 키즈락토듀얼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추가로 키즈락토듀얼 일주일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