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2회 검정고시 9일 시행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7-08-08 15:59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올해 제2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를 9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검정고시에는 초졸 38명, 중졸 140명, 고졸 618명 등 총 796명이 지원했다.
 
시험은 목포애향중학교, 순천연향중학교, 목포교도소에서 실시하며, 장애인이 응시한 고사실에서는 대독?대필, 시험진행 안내 등 장애인의 편의를 제공한다.
 
응시자는 신분증과 수험표, 컴퓨터용 수성사인펜 등을 지참하고 시험 당일 오전 8시 40분까지 지정된 고사실에 입실해야 한다.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원서접수 시 부착한 동일 사진 1매를 지참해 시험 당일 오전 8시 20분까지 고사장에 설치된 고사관리본부에서 재발급 받아야 한다.
 
합격자는 오는 28일 본청 홈페이지 ‘정부3.0/시험정보/합격자안내’를 통해 발표하고, 합격증서는 등기로 발송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도교육청 교육과정과(061-260-0335)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