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송도근 시장,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기관 위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강연만기자 송고시간 2017-09-21 15:44

20일 송도근 사천시장이 육군 제8962부대4대대를 찾아 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있다.(사진제공=사천시청)

송도근 사천시장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20일 사회복지시설, 유관기관, 군부대, 등을 방문해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을 위문했다.

송 시장은 노인요양시설인 삼천포요양원과 노숙인 시설인 합심원, 사천시지체장애인협회를 방문해 시설 종사자들과 생활인들을 위문하고 생활인 요청사항이나 시설운영의 불편사항 등을 수렴했다.

이어 공군제3훈련비행단, 육군 제8962부대4대대, 사천경찰서, 사천소방서 등을 방문하여 시민 안전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특히, 경제적, 사회적으로 유난히 어려운 시기임을 감안해 오는 29일까지 추석 명절 특별 위문기간으로 정하고 송도근 시장뿐만 아니라, 윤인국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사천시 관내에 있는 전 사회복지시설 등을 위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해당 시설에서 요양중인 생활인들 등 에게 위로의 말을 전할 계획이다.

송도근 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제일 힘들어 하는 사람들은 이런 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라며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 불편이 없고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속에서 지낼 수 있도록 시설장과 복지담당직원 등이 안위를 잘 챙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