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노랑풍선, 싱가포르 자유여행객 위한 입장권 1+1 기획전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9-21 15:48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 테마로 액티비티 가능한 싱가포르 선정
노랑풍선이 싱가포르 입장권 1+1 기획전을 오픈했다.(사진제공=노랑풍성)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은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을 추구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의 테마에 맞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인 싱가포르를 선정하고 ‘입장권 1+1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입장권 1+1 기획전에서는 싱가포르 내 주요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원하는 상품을 바로 선택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의 ‘나랑’ 테마에서 소개하는 대표적인 액티비티는 ‘루지앤스카이라이드’다. 구불구불한 내리막길을 직접 운전해 내려가는 라이딩 기구로 방향과 속도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으며 작동방법이 쉬워 어린 아이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한번도 안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밖에 안타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의 인기코스로 통한다.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는 ‘유니버셜스튜디오’ 티켓이다.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세워진 이곳은 영화와 만화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총 7개의 테마존으로 구성,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자유여행으로 싱가포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코스로 꼽히고 있다.

세번째 프로그램은 밤에만 운영하는 세계최초 야간 동물원으로 1000여 마리의 야생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나이트 사파리는 트램을 타고 45분 동안 총 8개의 구역을 구경할 수 있다. 1994년 개장한 이래 20년이 넘도록 싱가포르 최고의 관광상품으로 수차례 수상했던 곳이기도 하다.

이번 ‘싱가포르 입장권 1+1 기획전’은 오는 12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액티비티 정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에서의 다양한 힐링 여행정보 제공 및 테마여행상품 추천정보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