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고형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 템퍼 씰리 할인 이벤트 선봬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21 16:36

자료사진(사진제공=더슬립)

창고형 매트리스 매장 ‘더슬립’이 확장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템퍼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미국산 고품격 매트리스 가격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혼부부를 비롯해 매트리스를 새로 장만하거나 템퍼 및 기타 미국 명품 매트리스 씰리침대의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킹스타운 등으로 바꾸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이번 이벤트롤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하다.

템퍼 매트리스의 소재로 쓰이는 템퍼페딕(TempurPedic)은 본래 미국 항공우주국(NASA, 나사)의 과학자들이 우주선 이륙 시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소재다. 이후 의료용으로 사용되다 매트리스 소재로 상용화 됐다. 즉 메모리폼의 원조격으로 볼 수 있는데, 특히, 유명 할리우드 배우인 브래드 피트가 템퍼 매트리스를 사용한 뒤 “영원히 잠들고 싶은 침대”라고 말해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에 더슬립은 분당용인 본점에서 취급 중인 템퍼 매트리스 전 라인을 할인 대상으로 포함시켰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더슬립에 전시된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 프레임을 도매가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더슬립에 전시되어 있는 원목 프레임은 고객의 기호에 맞추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고급 소재를 사용한 방수커버 및 베개 등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렇게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직수입과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했기 때문. 게다가 템퍼,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미국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들을 안전하게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직구의 단점을 보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슬립은 직원들에게 지속적인 교육을 하여 고객들에게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는 조언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의 매트리스라도 본인의 몸에 가장 편안한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이런 조언자의 역할은 중요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직원 한 명, 한 명이 모두 전문적인 조언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아직 국내에는 ‘창고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있지만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는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이번 기회에 고급 매트리스를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은 확장 오픈 했으며, 덕소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전남광주점, 경남김해점을 포함해 전국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 별 유선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