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르비앙 바디미스트. 30% 할인 프로모션 중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5-09 09:30

자료사진.(사진제공=아르비앙)

후각은 오감 중 가장 강렬하며, 오래도록 뇌에 각인된다. 상대에게 좋은 첫인상은 물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다면 나에게 맞는 기분 좋은 향을 찾는 일이 우선일 것이다.

변덕스러운 봄날씨가 지나가고 이제 곧 초여름이 다가온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이 시기에 땀냄새 대신 은은하고 향기로운 살 냄새로 첫 인상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아르비앙 바디미스트가 적합할 수 있다.

아르비앙은 영국, 프랑스의 브랜드 향료로 오드뚜왈렛 등급의 고급스러운 향만을 담아 부향률이 높다. 1회 사용만으로 은은하고 기분 좋은 살 냄새를 5시간 이상 지속시켜 준다. 또한 서양장미꽃수 함유로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한 상태로 피부보습을 유지시켜주며, 더운 여름철 피부진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지금 공식쇼핑몰을 방문하면, 구매금액별로 아르비앙 헤어&바디미스트를 시향할 수 있는 휴대용 미스트 증정이벤트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어떤 향이 맞을지 고민된다면, 아르비앙 바디미스트 휴대용 8종키트(5ml)를 구입하여 자신에게 맞는 향을 선택하면 된다.

아르비앙 관계자는 "향수는 강한 향 때문에 거부감이 있고, 샤워코롱은 금방 사라지는 향 때문에 만족스럽지 못할 때 지속력이 길고 매력적인 느낌의 아르비앙 바디미스트가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르비앙 바디&헤어미스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자사몰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