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담유, ‘폼클렌징’ 구매 시 꽃수 마스크팩 5매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5-30 19:41

자료사진.(사진제공=자담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하 자담유)’이 온라인몰에서 사은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자담유는 오는 31일까지 ‘폼클렌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꽃수 마스크팩’ 5매를 증정한다. ‘폼클렌징’은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유래 세정성분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말끔한 세정력을 실현했다. 자극이 없고 순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당류에서 얻은 보습성분을 담아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은품은 ‘꽃수 마스크팩’은 쟈스민 마스크 2매, 연꽃 마스크 2매, 장미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꽃수 86% 이상으로 높은 함량을 자랑하며, 목화솜에서 추출한 마스크시트를 적용해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옴므 올인원’을 구입하면 신제품 ‘까르떼 캐모마일 솝’을 제공한다. ‘옴므 올인원’은 스킨, 에센스, 로션을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이다.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전 성분을 EWG 그린 등급으로 처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까르떼 캐모마일 솝’은 캐모마일 허브와 아로마 오일 등 자연성분을 넣어 6주간 저온에서 숙성한 천연비누다. 물에 적셔 문질러주면 풍성한 거품이 일어나며, 천연 보습제 글리세린이 풍부해 세안하고 나서도 촉촉함이 살아있다. 캐모마일 허브는 피부 진정과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문제성 피부나 건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자담유는 피부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EWG가 그린 등급으로 평가한 성분의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처음 주문한 고객에게는 자담유의 샘플 5종이 담긴 스페셜 체험키트를 선물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