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복지인 연찬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8-11-16 15:16

16일 경남 하동군 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고령군 사회복지인 연찬회'에 참석한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원, 사회복지 유관기관 관계자 등 민.관 사회복지인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경북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곽용환 군수, 민간위원장 김희수)는 16일 민.관 사회복지 관계자들의 협력관계 활성화 및 복지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해 경남 하동군 종합복지관에서 사회복지인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원, 사회복지 유관기관 관계자 등 민.관 사회복지인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 이창호 교수의 '민관협력!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주제로 특강을 듣고, 하동군 종합복지관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동 레일파크 및 쌍계사 등 하동군 일원 탐방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을 통한 정보교류 및 소통의 시간을 가져 민.관의 화합을 도모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민.관의 협력을 강화해 군민이 행복한 맞춤형 복지 완성하는데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