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24일에 열린 대전 심포지엄에서는 모집 인원이었던 100명이 넘어 130여명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심도 있는 강의로 참여 원장들의 질문공세가 많아 예정되었던 행사 시간보다 2시간 정도 늦어졌다.
포인트임플란트는 1992년 디지털 장비 소프트웨어 개발을 시작으로 2007년 국산 덴탈 CT개발하였으며 2008년 임플란트 보철 개발 및 생산을 시작하여 2011년 박규화원장과 자외선 임플란트 개발을 하였다.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중인 최수종을 광고모델로 세운 것으로 알려진 포인트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 치료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 광촉매 UV특수 공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UV 임플란트는 자외선임플란트로 임플란트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외에도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제22회 국제 전시회 덴덱 2018’에도 참가하여 자외선 임플란트와, 치과용 ct, 치과용 체어를 선보였었고, 2018년 12월 8일 9일 GAMAX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전시회에서도 현장 계약 매출이 참가 업체 중 단연 높은 성과를 이루어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되는 회사이다.
또한 내년 2019년 2월 부산 심포지엄을 개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끝으로 포인트임플란트 연구센터는 고객들에게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높은 삶의 질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세계 1등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도 Nano technology, Bio technology 접목된 UV임플란트가 국내뿐아니라 세계적으로 어떤 파장을 선보일지 기대된다.